오늘의 IamBuyer 기준환율:1 위안 =

교육 커리큘럼

교육 커리큘럼

1. 운영교육
번호 교육명 비고
1 중국 문화의 이해
2 온라인 셀러들의 고민 및 문제점
3 상품 소싱하는 노하우
4 하루라도 빨리 팔고 싶은데, 교육후 판매까지 2~4개월이 소요되는 이유
5-1 후이총왕 (혜총망 慧聪网) 소개
5-2 후이총 그룹의 산업 구조
5-3 2022년 중국 B2B 전자상거래 10대 기업 분야별 순위
5-4 타사에서 모방 할 수 없는 4대 강점
5-5 유통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인 중국공장 직거래 플랫폼
6 무역 거래시 바이어가 판단하는 주요 구매 기준 순위
7 Iambuyer의 경쟁력
8 중국공장 직거래 플랫폼 “아이엠바이어” 운용 프로세서
9 국가 인증 기업에서 실시하는 제 3자 검품(QC) 제도 프로세서
10 제3자 검품을 실시한 실제 Q.C 리포트 및 Q.C 절차
11 셀러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무역 실무
12 공장직거래 플랫폼 사용방법 실습
2. 마케팅 초급 과정 A
번호 교육명 비고
1 전자상거래의 시장성과 방향성
2 온라인 판매 플랫폼과 종류
3 플랫폼의 특장점과 단점
4 오픈마켓 소셜커머스를 사용하여 만드는 완벽한 판매구조
5 스마트스토어 ,쿠팡 오픈마켓 입점 방법
6 오픈마켓 소싱방법
7 스마트스토어 소싱방법
8 쿠팡의 소싱방법
9 객관적인 소싱하는 방법 (시크릿 모드)
10 쿠팡의 제트배송 판매 로직
11 상품 소싱 및 광고 셋팅
12 초반 광고 전략
13 리뷰 20건의 중요성
14 리뷰 50건의 중요성
15 제트배송 입점 순서와 MD배정
16 오픈마켓 초급끝
3. 마케팅 초급 과정 B
번호 교육명 비고
1 소셜커머스의 기본적인 판매구조
2 소셜커머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
3 소셜커머스의 입점방법
4 소셜커머스의 소싱방법
5 손익 계산서 작성방법과 단가 계산방법
6 티몬 md 배정방법
7 위메프 md 배정방법
8 등등 md 배정방법
9 상품제안및 레퍼런스 확인방법
10 행사 구좌의 특성과 구좌 픽스 노하우
11 상품등록 방법
12 상세페이지 제작방법
13 썸네일 제작방법
14 판매 준비 노하우와 준비해야될 것들
15 각 소셜커머스의 특징
4. 마케팅 초급 정리 및 중급 과정
번호 교육명 비고
1 쿠팡 제트배송 판매 전략
2 쿠팡 md 미팅 시 주의할 점
3 쿠팡 md 미팅 시 협상 노하우
4 중반 광고 전략 - 마케팅 부서와의 협업
5 쿠팡 중급단계 끝
6 소셜커머스 베스트 상위노출 로직
7 소셜커머스 상품 전략 구성 노하우
8 소셜커머스의 구좌 협상 전략
9 소셜커머스의 하드코딩 정의와 하드코딩 픽스 방법
10 소셜커머스 레퍼런스 생성 순서와 레퍼런스 활용방법
11 소셜커머스 판매량 예측 방법 및 소셜용 바이럴 마케팅 방법
5. 마케팅 중급 정리 및 고급 마케팅 과정
번호 교육명 비고
1 초급 중급 마스터시 노하우로 사용하세요
2 소셜커머스 HRAD 소싱 방법
- SNS 바이럴 광고 제품 소싱
- 핫 한 시즌성 제품 소싱
- 타 플랫폼 상품 소싱
- 데이터 랩 시즌성 파악방법
3 소셜커머스 HARD MD활용 방법
- 즉시할인의 활용 및 제안방법
- 하드 코딩 구좌 협상 후 판매가 회복하는 방법
- 티몬의 오늘의 추천 기본로직
- 상품 레퍼런스를 이용한 하드코딩 구좌 플레이 방법
- XXX 협상 방법
- XXX 기본 로직
4 소셜커머스 MD 관계 유지 팁
- 지속적인 상품 제안 및 요청
- 꾸준한 소통과 미팅
5 브랜딩의 마케팅 방법
- 브랜드만의 철학과 색깔
- 페르소나 마케팅 이란?
- 페르소나 마케팅을 이용한 소싱방법
- 퍼널 작업이란?
- 통검단 작업이란? (온라인 명함)
- 브랜딩 바이럴 마케팅의 개념과 이해
- 브랜딩 바이럴 마케팅의 활용 방법과 플랫폼
- 브랜딩 퍼포먼스 마케팅의 종류와 이해
검색형 광고
번호 교육명 비고
1 S.A 광고의 이해
2 S.A 광고의 종류및 활용 방법
노출형 광고
번호 교육명 비고
1 D.A 광고의 이해
2 D.A 광고의 종류및 활용 방법
- 그로스 해킹 이란?
6 마케팅의 기본 효율 측정방법
- ROAS 란?
- ROI 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