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 커리큘럼
1. 운영교육
번호 | 교육명 | 비고 |
---|---|---|
1 | 중국 문화의 이해 | |
2 | 온라인 셀러들의 고민 및 문제점 | |
3 | 상품 소싱하는 노하우 | |
4 | 하루라도 빨리 팔고 싶은데, 교육후 판매까지 2~4개월이 소요되는 이유 | |
5-1 | 후이총왕 (혜총망 慧聪网) 소개 | |
5-2 | 후이총 그룹의 산업 구조 | |
5-3 | 2022년 중국 B2B 전자상거래 10대 기업 분야별 순위 | |
5-4 | 타사에서 모방 할 수 없는 4대 강점 | |
5-5 | 유통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인 중국공장 직거래 플랫폼 | |
6 | 무역 거래시 바이어가 판단하는 주요 구매 기준 순위 | |
7 | Iambuyer의 경쟁력 | |
8 | 중국공장 직거래 플랫폼 “아이엠바이어” 운용 프로세서 | |
9 | 국가 인증 기업에서 실시하는 제 3자 검품(QC) 제도 프로세서 | |
10 | 제3자 검품을 실시한 실제 Q.C 리포트 및 Q.C 절차 | |
11 | 셀러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무역 실무 | |
12 | 공장직거래 플랫폼 사용방법 실습 |
2. 마케팅 초급 과정 A
번호 | 교육명 | 비고 |
---|---|---|
1 | 전자상거래의 시장성과 방향성 | |
2 | 온라인 판매 플랫폼과 종류 | |
3 | 플랫폼의 특장점과 단점 | |
4 | 오픈마켓 소셜커머스를 사용하여 만드는 완벽한 판매구조 | |
5 | 스마트스토어 ,쿠팡 오픈마켓 입점 방법 | |
6 | 오픈마켓 소싱방법 | |
7 | 스마트스토어 소싱방법 | |
8 | 쿠팡의 소싱방법 | |
9 | 객관적인 소싱하는 방법 (시크릿 모드) | |
10 | 쿠팡의 제트배송 판매 로직 | |
11 | 상품 소싱 및 광고 셋팅 | |
12 | 초반 광고 전략 | |
13 | 리뷰 20건의 중요성 | |
14 | 리뷰 50건의 중요성 | |
15 | 제트배송 입점 순서와 MD배정 | |
16 | 오픈마켓 초급끝 |
3. 마케팅 초급 과정 B
번호 | 교육명 | 비고 |
---|---|---|
1 | 소셜커머스의 기본적인 판매구조 | |
2 | 소셜커머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 | |
3 | 소셜커머스의 입점방법 | |
4 | 소셜커머스의 소싱방법 | |
5 | 손익 계산서 작성방법과 단가 계산방법 | |
6 | 티몬 md 배정방법 | |
7 | 위메프 md 배정방법 | |
8 | 등등 md 배정방법 | |
9 | 상품제안및 레퍼런스 확인방법 | |
10 | 행사 구좌의 특성과 구좌 픽스 노하우 | |
11 | 상품등록 방법 | |
12 | 상세페이지 제작방법 | |
13 | 썸네일 제작방법 | |
14 | 판매 준비 노하우와 준비해야될 것들 | |
15 | 각 소셜커머스의 특징 |
4. 마케팅 초급 정리 및 중급 과정
번호 | 교육명 | 비고 |
---|---|---|
1 | 쿠팡 제트배송 판매 전략 | |
2 | 쿠팡 md 미팅 시 주의할 점 | |
3 | 쿠팡 md 미팅 시 협상 노하우 | |
4 | 중반 광고 전략 - 마케팅 부서와의 협업 | |
5 | 쿠팡 중급단계 끝 | |
6 | 소셜커머스 베스트 상위노출 로직 | |
7 | 소셜커머스 상품 전략 구성 노하우 | |
8 | 소셜커머스의 구좌 협상 전략 | |
9 | 소셜커머스의 하드코딩 정의와 하드코딩 픽스 방법 | |
10 | 소셜커머스 레퍼런스 생성 순서와 레퍼런스 활용방법 | |
11 | 소셜커머스 판매량 예측 방법 및 소셜용 바이럴 마케팅 방법 |
5. 마케팅 중급 정리 및 고급 마케팅 과정
번호 | 교육명 | 비고 |
---|---|---|
1 | 초급 중급 마스터시 노하우로 사용하세요 | |
2 | 소셜커머스 HRAD 소싱 방법 - SNS 바이럴 광고 제품 소싱 - 핫 한 시즌성 제품 소싱 - 타 플랫폼 상품 소싱 - 데이터 랩 시즌성 파악방법 |
|
3 | 소셜커머스 HARD MD활용 방법 - 즉시할인의 활용 및 제안방법 - 하드 코딩 구좌 협상 후 판매가 회복하는 방법 - 티몬의 오늘의 추천 기본로직 - 상품 레퍼런스를 이용한 하드코딩 구좌 플레이 방법 - XXX 협상 방법 - XXX 기본 로직 |
|
4 | 소셜커머스 MD 관계 유지 팁 - 지속적인 상품 제안 및 요청 - 꾸준한 소통과 미팅 |
|
5 | 브랜딩의 마케팅 방법 - 브랜드만의 철학과 색깔 - 페르소나 마케팅 이란? - 페르소나 마케팅을 이용한 소싱방법 - 퍼널 작업이란? - 통검단 작업이란? (온라인 명함) - 브랜딩 바이럴 마케팅의 개념과 이해 - 브랜딩 바이럴 마케팅의 활용 방법과 플랫폼 - 브랜딩 퍼포먼스 마케팅의 종류와 이해 |
검색형 광고
번호 | 교육명 | 비고 |
---|---|---|
1 | S.A 광고의 이해 | |
2 | S.A 광고의 종류및 활용 방법 |
노출형 광고
번호 | 교육명 | 비고 |
---|---|---|
1 | D.A 광고의 이해 | |
2 | D.A 광고의 종류및 활용 방법 - 그로스 해킹 이란? |
|
6 | 마케팅의 기본 효율 측정방법 - ROAS 란? - ROI 란? |